본문 바로가기
WEDDING

[WEDDING] 결혼 준비Part.3 웨딩링 / 결혼반지

by 이루피 2022. 11. 30.
반응형

 

 

여자들이 결혼 준비 중 가장 신경 많이 쓰는 게 웨딩링이겠죠? 저는 그랬거든요! 

웨딩링은 혼자 착용하는게 아니다 보니까 저만의 취향으로 맞춰서는 안 되겠더라고요.

제 남자 친구는 두꺼운 반지를 좋아하는 편이라서 그 취향에 맞는 웨딩링을 매일 검색했어요.

그렇게 오랜 기간 생각한 끝에 후보로 2개로 부쉐론, 불가리로 정해졌어요.

남자 친구에게 사진도 보여줬는데 부쉐론이 마음에 든다고 해서 백화점에 반지를 보러 갔어요.

그날 마음에 들면 바로 구매할 생각으로 방문했어요. 

평일 오전이었는데도 대기가 10팀 정도 있어서 두 군데 웨이팅 걸어두고 불가리 먼저 들어갔어요.

 

 

1. 불가리 비제로원 락 링

불가리 비제로원

두꺼운 반지 생각하다가 제일 처음 떠올린 게 불가리 비제로원이었어요. 처음에 기본 비제로원 생각하고 너무 흔하다는 생각이 들어서 별로 큰 관심은 없었어요. 공식 홈페이지를 둘러보는데 비제로원 락 제품이 눈에 띄더라고요.

제 피부가 쿨톤이라서 노란 옐로 골드는 안 어울렸는데 요 비제로원 락은 핑크 골드라서 마음에 들었고 남자 친구도 볼드한 느낌을 좋아해서 맘에 들어했어요!

백화점에서 남자 친구는 보자마자 마음에 들어 했었고 저 역시 마음에 들었어요.

저는 1 밴드를 했고 남자친구는 4밴드를 착용해봤어요. 2밴드도 착용해봤는데 저는 두꺼운 반지는 어색하고 안어울리더라고요. 제일 중요한 금액은 1밴드 = 3,310,000원 / 4 밴드= 4,270,000원 총 7,580,000원이었습니다. 

그리고 1순위는 부쉐론이었고 2순위가 불가리였는데 불가리도 상당히 마음에 들었어요. 

 

 

 

2. 부쉐론 콰트로 클래식 링

부쉐론 콰트로 클래식 링

다음은 부쉐론 매장에 가서 바로 착용해봤습니다. 사실 부쉐론 살 거라는 확신을 하고 방문했는데 처음에 불가리를 방문해서 그런지 생각보다 많이 안 예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생각했던 착용샷이랑 느낌도 달랐고 무엇보다 두꺼운 반지는 압도적으로 불가리가 예뻤어요. 금액은 스몰 = 5,350,000원 / 라지 = 7,240,000원 총 12,590,000원이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불가리 비제로원 락으로 결정했고 그날 바로 구매했습니다. 저희는 둘 다 성격이 확고하고 바로바로 결정하는 스타일이라서 구매하는데 큰 어려움은 없었습니다!

 

 

반응형

 

 

그렇게 저희는 다시 불가리로 가서 비제로원 락을 구매했습니다. 사은품으로 테이블 매트와 초콜릿 주셨어요.

 

이거는 제 착용샷입니다. 1 밴드인데 전혀 얇지 않아요. 제가 손이 큰 편인데 딱 만족하는 사이즈입니다.

 

제 남자 친구 착용샷은 따로 찍은 게 없어서 웨딩촬영이랑 일상생활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누가 봐도 반지가 눈에 띌 정도로 두꺼워요. 어떻게 보면 웨딩반지가 아닌 패션 반지 같기도 하네요.

취향에 맞게 고르시면 되실 듯해요. 

 

그리고 제가 웨딩반지 구매하면서 느낀 점은

 

1. 사이즈 교환 불가 / 사이즈 수선 불가

두 브랜드 모두 구매했을 때 사이즈 교환이 안된다고 해요. 그 자리에서 조금 번거롭더라도 한 사이즈 작게, 한 사이즈 크게 꼭 꼭 착용해보시고 구매하세요! 단면에 적힌 불가리 로고 때문에 수선도 힘들다고 하니까 신중하게 구매하시는 게 좋아요.

저도 그날따라 손이 많이 부어있었나 봐요. 다음 날 착용해보니까 사이즈가 크더라고요. 손 탈탈 털면 빠지는 정도인데 그래도 불편함이 크지는 않아서 다행이라고 생각해요. 사이즈 일단 제일 중요!! 

 

2. 상품권으로 구매해서 3 퍼 이상 절약하기

셀러분이 현금으로 결제하실 거면 상품권 교환해서 구매하라고 말씀해주셔서 약 24만원 정도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그렇게 한다고 하면 셀러분이 직접 상품권 업체에 연락해서 바로 교환해주십니다. 

 

3. 후보를 정해두고 모두 착용해보기

저희는 공식 홈페이지로 봤을 때 '부쉐론이다 무조건 이거다'생각하고 백화점에 갔는데 생각했던 착용샷이랑 정말 달랐어요. 제일 마음에 들었던 1순위가 밀려날 수 있다는 뜻입니다. 그냥 보는 거랑 착용하는 거랑 많이 다르다고 느낄 수 있으니 꼭 착용해보시고 마음에 드는 예쁜 웨딩링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불가리로 선택하는 바람에 약 500만원 정도 굳었네요. 더 맘에 들고 돈도 아끼고 '꿩 먹고 알 먹고'였습니다.

그리고 저희는 반지 구매하고 바로 착용했어요. 어떤 분들은 웨딩촬영 때 잠시 착용하고 결혼식 때부터 많이 착용하시더라고요. 

 

다음번엔 신혼집 계약으로 포스팅 들고 올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

'WEDD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WEDDING] 결혼 준비Part.2 웨딩홀 계약  (8) 2022.11.28
[WEDDING] 결혼 준비Part.1 정보 얻기  (1) 2022.11.2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