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윙잇] 고른 - 로제 크림 닭갈비 떡볶이 2인분 / 내돈내산 리뷰

by 이루피 2022. 12. 7.
반응형

 

저는 밀키트를 주로 주문해서 먹어요. 설성목장, 마켓컬리, 윙잇, 쿠캣을 자주 애용합니다.

쿠폰이 들어오면 늘 주문하는 편이에요. 그래서 저희집 냉동실은 항상 가득 차있답니다! 

요리를 배워야할텐데 큰일이에요 ㅠ_ㅠ

 

오늘은 윙잇에서 주문한 '고른-로제 크림 닭갈비 떡볶이 2인분'을 리뷰해볼게요.

 

'고른-로제 크림 닭갈비 떡볶이 2인분'

 

우유나 토핑을 추가하면 더 맛있다고 하지만 저는 혼자 먹어서 아무것도 추가하지 않았어요!

가격은 15,500원이지만 지금 회원할인가로 12,900원에 구매가능 합니다.

그리고 쿠폰까지 추가로 사용하시면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조리법은 매우 간단하네요. 

1. 프라이팬 중약불에서 닭갈비를 10분간 뒤집어가며 잘라서 익힌다.

2. 누들떡과 크림소스를 넣고 저어가며 데워준다. 

3. 닭고기가 익었는지 확인하면 완성! 

 

※충분히 해동된 제품으로 조리해주세요. (뜨거운 물, 전자레인지 해동 X) 

※크림소스 오래 가열하면 뭉칠 수 있으니 1분 정도만 가열해주세요.

 

간단하게 닭갈비350g, 크림소스200g, 누들떡150g 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떡을 20분정도 찬 물에 불려놨어요.

보통 이런 밀키트에 메인음식은 항상 양이 부족했는데 정말 2인분의 양이 들어있어요. 

10분정도 뒤집어가며 익혀주고 한입에 먹기 좋게 잘라줬어요.

 

닭이 어느정도 익었다싶으면 누들떡과 크림소스를 넣고 1-2분 정도 가열해주세요. 

떡이 말랑해지고 크림소스가 좀 꾸덕한 느낌이 들면 불을 끄고 접시에 옮겨주세요.

 

저는 삶은 달걀과 밥과 함께 먹었어요.

 

밥이랑도 조화가 너무 좋고 크림소스지만 매콤한 맛이 나서 전혀 느끼하지 않아요. 

혼자 먹기에는 양이 많아서 두 끼로 나눠서 먹었어요!

반응형

저는 다음에 또 주문할 것 같아요. 특별한 날에 홈파티 음식으로도 제격이에요.

무엇보다 간편하고 맛있어서 꼭 추천드립니다.

윙잇은 쿠폰을 자주 제공하기 때문에 쿠폰을 사용해서 꼭 저렴한 가격에 드셔보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