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윙잇] 고른 - 닭한마리 한우대창 곱도리탕 2인분 / 내돈내산 리뷰

by 이루피 2022. 12.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번에는 로제 크림 닭갈비 떡볶이 리뷰를 했었는데요. 오늘은 '닭한마리 한우대창 곱도리탕' 리뷰를 가지고 왔습니다. 곱도리탕은 배달로 주문하게 되면 가격대가 기본이 3만5천원 이상인데요.

저는 혼자사는 자취생이기 때문에 배달음식은 가격대가 좀 부담스럽더라고요ㅎㅎ 

윙잇에 곱도리탕을 보고 저렴한 가격에 바로 주문해봤습니다.

 

 

'고른-닭한마리 한우대창 곱도리탕 2인분' 

 15,900원

 

밀키트답게 조리법도 아주 간단합니다.

 

1. 조리 전 냉장해동! 날씨가 추워서 저는 이틀 동안 냉장해동 했습니다.

2. 냄비에 담고 물 600ml 추가로 넣어주기

3. 뚜껑을 닫고 20-25분 센 불에 익혀주기

반응형

매우 간단하죠! 저는 1인가구라서 야채나 사리는 추가하지 않았어요.

당면을 추가한다면 더더욱 맛있을 것 같아요 ㅠㅠ 

 

 

닭과 대창이 큼직한 사이즈로 들어있었고 대창은 양이 좀 작아 보여서 2인이상 드실 경우에는 대창만 추가하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계량컵을 이용해도 좋은데 용기에 남아있는 양념 때문에 용기에 계량해서 냄비에 물을 추가했어요.

 

 

이렇게 보글보글 끓여주다 보면 양념이 졸아들면서 걸쭉해집니다. 

가위로 닭을 잘라서 속살이 익었는지 확인 후 드시면 좋아요!

 

 

혼자서 먹기에는 양이 많아서 볶음밥은 먹지 못했어요 ㅠㅠ 

리뷰 보니까 볶음밥도 많이 해 드시더라고요. 

밀키트라고 해서 냉동식품 맛이 나지 않고 정말 사 먹는 것과 같은 맛이 납니다. 

많이 맵지 않아서 매운걸 못 드시는 분들도 충분히 맛있게 즐기실 수 있는 맛이에요!

 

기회가 되신다면 윙잇에서 곱도리탕 한번 꼭 드셔보세요!

맛있게 푸짐한 한 끼가 되실 거예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