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리뷰] 삼성 비스포크 인덕션 / 내돈내산 리뷰

by 이루피 2023. 1.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사준비로 한동안 포스팅을 못했네요 ㅠ.ㅠ

이사를 무사히 마치고 몸살을 얻고 인덕션 리뷰를 가져왔습니다. 

 

 

 

인덕션 vs 가스레인지

 

인덕션은 화력이 약하다는 선입견이 있어서 가스레인지를 구매할지 인덕션을 구매할지 오백만번을 고민했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인덕션을 선택한 이유는

 

1. 디자인이 예뻐서    2. 청소가 편해서 

 

이 두가지의 이유만으로 인덕션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구매한 [삼성 비스포크 인덕션]입니다. 너무 깔끔하고 예쁘죠? ㅠㅠ

사용하다 보면 사용감이 생긴다는 의견이 많아서 블랙이랑 화이트 중에서도 고민을 많이 했는데 최대한 깔끔하게 사용해 보겠다는 생각으로

제 맘에 들었던 화이트로 선택했어요! 

긁힘을 최소화하기 위해서 인덕션 매트를 구매해서 사용중입니다.

인덕션은 직접적인 열을 가하는게 아니라 자기장으로 열을 가해서 인덕션매트를 위에 올려두고 사용해도 되는 원리라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제가 인덕션은 화력이 약할거라는 선입견을 가지고 있었는데 물 500ml를 9단으로 사용했을 때 58초 만에 끓더라고요. 인덕션 매트가 없을 경우엔 40초 정도에 물이 끓었어요.

 

MAX로 사용할 경우에는 더 빨리 끓겠죠? 화력이 전혀 약하지 않았어요!

 

 

열을 직접적으로 가하는게 아니라서 사용 후 바로 손을 닿아도 뜨겁지 않았어요. 약간 따뜻한 정도였습니다.

화상을 입을 염려도 없을 것 같아요. 

 

인덕션을 구매하고 사은품으로 받은 전용냄비입니다. 마침 냄비도 인덕션 전용으로 바꿨어야 했는데 센스 있게 인덕션 전용 냄비를 사은품으로 주셨네요. 디자인도 깔끔하고 맘에 쏙 듭니다!

반응형

스마트씽스라는 어플을 다운받으면 인덕션과 휴대폰을 연동할 수 있더라고요.

다양한 레시피를 볼 수 있고 레시피를 휴대폰에서 선택하면 인덕션에서 자동으로 그 요리의 레시피대로 타이머를 맞춰줍니다. 정말 유용하게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동안 왜 고민했지 싶을 정도로 인덕션 강추합니다. 

다만 쥐포나 오징어는 이제 집에서 못 먹게 되었네요ㅎㅎ가스버너 하나 장만해야겠어요.

 

오늘도 제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