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이마트] 피코크 - 태양초 즉석떡볶이 리뷰 / 내돈내산

by 이루피 2023. 5. 22.
반응형

 

안녕하세요오 ~~~ 정말 몇 달 만에 포스팅인지 ^^ .. 민망하네요 ㅎ

근데 또 음식리뷰로 찾아와서 한번 더 민망 ..ㅎ

 

장 보러 이마트에 갔는데 맛있어 보이는 떡볶이 밀키트가 있어서 구매해보았는데요!

제가 또 떡볶이는 환장하거든요 ㅠ

 

제가 느낀 대로 리뷰 한번 해보도록 할게요! 

 

새빨간 국물에 라면사리와 쫄면사리가 저를 유혹했습니다.

과연 사진이랑 비슷할지! 한번 보도록 할게요.

 

 

먼저 레시피 난이도는 아주 쉬워요라고 적혀있네요.

 

1. 떡, 양배추, 대파는 흐르는 물에 한번 씻어줍니다.

2. 어묵은 한입크기로 잘라줍니다.

3. 냄비에 면사리를 제외하고 몽땅 넣고 물 650ml 넣고 끓여줍니다.

4. 끓기 시작하면 면사리를 넣고 5분간 더 끓여줍니다.

 

매우 쉽고 중간중간에 계속 저어주면서 조리해야 떡이 달라붙지 않아요! 

 

재료들을 보는 순간 푸짐하다는 생각이 먼저 들었어요!

떡 , 야채 , 어묵 , 라면사리 , 쫄면사리 , 양념장 

이렇게 구성되어 있고 야채는 양배추와 파가 있었는데 양배추가 많아서 만족스러웠어요.

 

사실 떡볶이재료 따로 사면 한번 먹기에는 많은 양이 되는데 이 밀키트는 재료가 모두 준비되어 있다는 점이 좋았어요.

 

 

냄비가 그렇게 작은 것도 아닌데 가득 찰 정도 였어요! 

재료들을 담아주고 물 650ml를 붓고 팔팔 끓여줍니당

 

끓기 시작하면 면사리들을 넣고 5분간 더 끓여주면 완성 !! ☆★

 

 

리뷰를 하자면

1. 양배추 많아서 넘 맛있었어요 ( 떡볶이에 든 야채 좋아함 )

2. 근데 너무 매웠어요 .. 확 매운 건 아닌데 매운 게 슬 슬 올라와서 나중에는 우유랑 먹었어요.

3. 면 사리가 두 종류여서 좋았어요 !! 

4. 담에 보이면 또 살 거 같은데 매워서 고민할 듯ㅋㅋㅋㅋㅋㅋ

5. 삶은 달걀 곁들여서 먹었는데 쫀 맛

6. 양도 많아서 2명이서 배부르게 먹었어요! 

 

넘 매웠지만 추천합니다! 불닭볶음면 까지는 아니구 .. 까르보불닭 맵기 정도 되는 것 같아요.

맵기 설명은 불닭으로 하면 이해 잘되죠 ? ㅋㅋㅋㅋ

 

여러분들도 이마트에서 보이면 한번 구입해 보세요!

매웠지만 든든하고 맛있는 한 끼 였습니다ㅎㅎ 

 

다음에 또 신선한 밀키트 있으면 먹어보고 리뷰로 찾아오도록 할게요

다들 안뇽ㅎㅎ 

반응형

댓글